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즘 핫한 "말표 흑맥주"를 먹어봤습니다.
    ☆ 투희파파의 솔직 리뷰 2021. 1. 25. 16:01
    반응형

    다양한 컨셉의 수제 및 일반 맥주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맥주는 CU 편의점에서만 단독으로 구매할수 있는 맥주입니다.

    먼저 판매하던 제품은 곰표맥주였어요. 곰표는 그닥 당기지 않았어요.

    이번에 말표 맥주가 출시되었다고,,, 말표는 예전 신발장 위에서 보던

    말표 구두약의 그 마크를 흑맥주로 콜라보해서 출시를 하였습니다.

    딱 생각해봐도 흑맥주겠구나 생각이 드시죠?!

    다양한 브랜드가 콜라보를 하니 재미있으면서도 한번쯤은 구매를 당기긴하네요.

    얼마전 GS25에서는 첫째와 방문했을때 맛소금 그래픽을한 팝콘을 봉지로 판매를하고있었습니다.

    팝콘이 먹고프다고해서 구매해서 가져온적이 있습니다. ㅎㅎ

    수제 흑맥주, 말표 그래픽이 딱 구두약의 그 말표입니다. ㅎㅎㅎ

    알콜 도수는 4.5도로 그렇게 높지는 않습니다.

    요즘 맥주중에는 5.5도도 넘는것도 많더라구요.

    입안 가득 퍼지는 진항 밤의 풍미가 매력적인 흑맥주.

    먹어보면 아실겁니다. 부드러운 무언가가 달콤함이 있다는 것을.

    저는 글을 읽기전에는 그게 카카오나 카라멜 시럽같은게 들어간거 아닌가 했어요.

    마신다음에 읽어보니 밤이 들어 있네요.

    그래서 마시면 부드럽습니다.

    탄산도 다른 맥주에 비해 좀 적은거 같습니다.

    목넘김이 부드러워요

    말표맥주는 주식회사 스퀴즈브루어스 순창공장에서 생산이 되어 지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스퀴즈 브루어스라는 곳은 여러가지 수제 맥주를 생산하고 있네요.

    언제부턴가 수제 맥주를, 지방마다 여러곳에서 아주아주 많은 수제맥주 브랜드가 생기고 판매되고 있으며, 그러한 업체들에서도 다양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렇게 다양한 맛의 맥주를 맛보게되는것이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가격은 4캔에 일만원 이었습니다. 500ml 2500원은 그렇게 비싼편은 아니니 먹어볼만한거 같습니다.

    문제는 CU편의점에서 판매를 해야하는데 워낙 인기라서 그런지 금방 판매가되어 품절이 되더라구요.

    회사에서 집에까지 가는 동선에 CU편의점이 2군데 있는데 매일 퇴근할때가보면 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던중 첫째 어린이집 하원길에 들른 수서경찰서 옆 일원동 성당옆에 CU매장에는 있어서 사왔습니다.

    어쨌든 이슈가 되는것은 꼭 먹어봐야하니까요. ㅎㅎ

    매장 방문시 진열이 되어 있다면 한번쯤 구매해서 시음하셔도 후회 하시지는 않을꺼에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