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 광주 멋집 "그린그라스풍경" 다녀왔습니다.
    ☆ 맛.집.멋.집 2021. 3. 5. 17:10
    반응형

    2월 중순경에 다녀왔습니다.

    아이들과 햇볕도 좋고 어디를 갈까, 무얼할까 고민을하다가 다녀왔습니다.

    물론 장소선택은 투희맘이 하였지요.

    저는 운전운전을 하고요 ㅎㅎ

    네비를 찍고 가다가보면 정말 일반 주거지를 지나가면서 여기에 그런곳이 있을까 생각이 들정도로 주변이 주거지입니다. ㅎㅎ

    가보면 카페로 신축을 한 집이 아니라, 일반 집을 매입해서 카페 용도로 수리를 한것 같습니다.

    마당이 넓어서 마당마다 특색있는 룸? PT텐트룸? 따로 따로 일행끼리 이용할수 있게 해놓았더라구요.

    여기는 예약을 하고 방문하였습니다.

    예약제로 운영이 되는지, 아니면 예약없이 가면 오래 기달릴수 있어서 인지는 모르겠지만 예약해놓고 방문하였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있지만 저렇게 투명유리로된 공간이 따로 있더라구요. 연인끼리 친구끼리 와서 사진 엄청찍더라구요. 사진 맛집인가봅니다 ㅎ

    저희는 실내로 자리를 안내해주더라구요. 실내인테리어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래된 주택? 을 수리해서 인지 오래된 느낌이 납니다.

    이전 집주인이 부자인듯한 실내구조였습니다. ㅎ

    피자와 스파게티를 시키고 커피를 시켰습니다.

    아침을 안먹고 가서인지 피자도 3조각을 먹고 스파게티도 좀 먹었습니다 ㅎ 맛있더라구요.

    아마도 시장이 반찬이 아니더라도 멋집 뷰를 보면서 먹으니 맛있는거 아닐까 합니다.

    밥을 좀 먹고 1호와 2호를 데리고 나가서 산책을 좀 합니다.

    엄청 좋아하네요.

    여기저기 사람들이 있는곳도 기웃기웃하네요.

    2호는 걷기를 이제 좀 하는지 놀이터를가던 백화점을 가던, 어디를 가던 엄청 걸어댕깁니다.

    1호하고는 성향이 좀 많이 다르네요. 1호는 언제나 5분정도 걸으면 안아...라고하는데 말이죠 ㅎ

    엄청 먹는것에 비해 엄청 돌아댕기니 2호가 그래서 살이 안찌나봅니다.

    연인끼리 가도 좋고 어린 자녀들과 가서 놀기도 좋습니다.

    한번씩 색다른곳이 생각이 나시면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